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 자주 묻는 질문

FAQ -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이용관련 FAQ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물건을 교환하고 싶어요.
작성자 샘아쿠아 (ip:)
  • 작성일 2015-07-17 16:3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샘아쿠아 입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샘아쿠아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070-8822-9460)로 문의 해주시면 교환절차가 진행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이 확인되면 배송비는 100% 샘아쿠아가 부담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도 상기 내용과 동일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무게, 부피에 따라 기본 배송비 3000원을 넘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왕복 배송비에 대해 문의바랍니다.)



 물품 반송시에는 배송된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안전하게 반품이 가능하며,
재포장 과정도중 과실로 인한 반품 중 파손, 사용하신 제품, 제품 포장 훼손으로 인하여

재판매 불가한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상품 재포장의 올바른 예시            상품 재포장의 올바르지 못한 예시

 

 


 수조는 하자가 없는 이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므로
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생물은 배송중 폐사 가능성이 있으므로 수조와 마찬가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추가) 환불및 교환은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회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