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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묻는질문

  • [ ] 도서 산간 지역 배송비 안내








     안녕하세요 샘아쿠아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해운료(항공료)가 추가되므로 해당 지역에서 배송을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주문 전 샘아쿠아 고객센터(☎ 070-8822-9460)연락을니다.



     감사합니다.

     








  • [ ] 적립금은 어떻게 받고, 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입니다.


     저희 샘아쿠아에서는 샘아쿠아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적립금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제공해 드림으로써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먼저, 샘아쿠아에  회원가입한 분에게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기간동안에는 2배인 2000원을 드립니다.)



     그리고 상품구매 후 구매후기를 남겨주신 회원분에게 적립금 100원을 드리고 있으며,
    또한 다양한 상품에 상품의 가격에 비례한 적립금이 적용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이 적용되어 있지 않은 상품도 있으므로 구매시 확인 바랍니다.)



     이렇게 모으신 적립금은 5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어항을 받은후 설치법을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자료실에 초보자분들도 쉽게 수조를 설치하실수 있도록

    사진을 함께 올려드릴 계획입니다.




    1. 받으신 어항을 물로 가볍게 행구어 냅니다.

    (세제 등의 세척제는 절대로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2. 설치할 위치에 수조를 놓고 수평을 마춰 줍니다.

    (수평이 맞지 않을 경우 한쪽에만 물의 무게가 과부하되어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

     


    3. 바닥재는 수돗물로 2~3회 행구어 낸 후 어항에 넣습니다.

    (어항 바닥 유리에 손상이 없도록 조심히 넣어주세요.)

     


    4. 수석 및 수초, 각종 장식들, 여과기를 세팅해 줍니다.
    (히터를 설치 하실 경우에는 물에 히터가 잠기지 않은 상태에서 작동시킬 경우 히터유리의 파손으로 다칠 위험이 있으므로 꼭 물에 넣은 뒤에 작동해 주세요.)



    5. 물을 채우고 여과기를 작동시키고 2~3일 정도 방치합니다. 이때 박테리아제를 첨가해 주시면 뿌옇게 보이는 물이 맑아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6. 2~3일이 지난 후 중화제, 예방제를 수조 크기게 맞게 넣어준 뒤 물고기가 들어있는 봉지 그대로 어항물 위에 약 1~2시간 가량 띄워 줍니다.
    (수조의 온도와 봉지안의 물온도를 비슷하게 맞추고 물고기에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7. 충분한 시간이 지난 후 봉지의 물과 수조의 물을 섞어주며 물고기를 서서히 풀어주세요.






     

  • [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입니다.



     샘아쿠아에서는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 결제가 완료된 고객님들은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당일 배송해 드립니다.


     토요일은 택배사 관계로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일요일 주문하신 상품은 월요일날 배송됩니다.


     보통의 경우 배송된 다음날 물건을 받아 보실 수 있으나, 간혹 택배사의 물류량 증가, 기상이변 등의
    사유로 고객님들께서 상품을 수령하시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제품의 손상이 없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샘아쿠아입니다.



     주문완료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샘아쿠아 고객센터(☎ 070-8822-9460)로 문의해주세요.



     당일 배송인 경우 해당 날짜의 오후 4시 이전에 연락을 주실 경우 바로 수정이 가능하지만
    당일 배송 기준시간 이후에 주문하신 분은 다음날 오후 4시 이전에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물건을 환불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 입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샘아쿠아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070-8822-9460)로 문의 해주시면 교환절차가 진행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이 확인되면 배송비는 100% 샘아쿠아가 부담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도 상기 내용과 동일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무게, 부피에 따라 기본 배송비 3000원을 넘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왕복 배송비에 대해 문의바랍니다.)



     환불은 제품반송 완료 후 이상유무 확인절차를 거쳐 당일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반송 완료 후 고객님 계좌로 이체 혹은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리며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를 해 드립니다.




     물품 반송시에는 배송된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안전하게 반품이 가능하며,
    재포장 과정도중 과실로 인한 반품 중 파손, 사용하신 제품, 제품 포장 훼손으로 인하여

    재판매 불가한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상품 재포장의 올바른 예시           상품 재포장의 올바르지 못한 예시



     수조는 하자가 없는 이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므로
    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생물은 배송중 폐사 가능성이 있으므로 수조와 마찬가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및 교환은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회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 ] 물건을 교환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 입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샘아쿠아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070-8822-9460)로 문의 해주시면 교환절차가 진행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이 확인되면 배송비는 100% 샘아쿠아가 부담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도 상기 내용과 동일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무게, 부피에 따라 기본 배송비 3000원을 넘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왕복 배송비에 대해 문의바랍니다.)



     물품 반송시에는 배송된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안전하게 반품이 가능하며,
    재포장 과정도중 과실로 인한 반품 중 파손, 사용하신 제품, 제품 포장 훼손으로 인하여

    재판매 불가한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상품 재포장의 올바른 예시            상품 재포장의 올바르지 못한 예시

     

     


     수조는 하자가 없는 이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므로
    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생물은 배송중 폐사 가능성이 있으므로 수조와 마찬가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추가) 환불및 교환은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회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 ] 배송중 어항이 깨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샘아쿠아 입니다.



     샘아쿠아는 스티로폼을 이용하여 최대한 어항의 유리가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물건을 고객님들께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항이 배송중 과실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어항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 070-8822-946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 확인되면, 해당 제품을 재배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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